토스 브랜드 캐시백 이벤트 옥션 포인트 50% 돌려받자 (랜덤)
본문 바로가기
언젠간 써먹을 수 있는 정보/貧빈테크

토스 브랜드 캐시백 이벤트 옥션 포인트 50% 돌려받자 (랜덤)

by 김굄굄 2021. 1. 12.
728x90
반응형
SMALL

토스 브랜드 캐시백 이벤트

토스 옥션 50% 포인트 올려받자!
브랜드 랜덤 지급

 

요즘 코로나다 뭐다해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인터넷으로 쇼핑할때 할인을 받거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나 캐시백 등 가계에 도움이 되는 작은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토스에서 브랜드 캐시백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어플에 접속을 해보았다.

 


토스 브랜드 캐시백
쇼핑하고 토스 포인트 50% 돌려받기!
토스 옥션

 

 

 

1. 토스 메인에서 혜택을 선택한다.

 

 

2. 토스 브랜드 캐시백 받기를 선택한다.

 

 

 

3. 브랜드 3곳을 선택한다.

좋아하는 브랜드를 선택해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그 많은 브랜드 중에서 10가지는 랜덤으로 지급하고 그 안에서 3가지는 내가 선택할 수 있다. 보통 쇼핑을 스마일카드 때문에 지마켓을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 다행히도 나는 옥션에서 무려 50%짜리가 나왔다.

그리고 기간은 11일부터 17일 자정까지이고 매주 월요일마다 브랜드가 갱신이 된다고 한다. 

 

 

4. 선택한 브랜드 중 한곳에 접속을 한다.

토스를 통해 접속을 해도 되지만 나는 따로 옥션에 로그인을 해서 쇼핑을했다.

 

 

5. 쇼핑을 한다.

갖고싶은 물건들을 장바구니에 넣고 결제를 하면되는데 토스 결제가 아닌 원래 사용하던 카드로 결제를 하면 된다.

 

 

 

 

6. 토스 브랜드 캐시백을 받으면 된다.

결제를 했다면 그냥 그대로 있으면 자동으로 토스 브랜드 캐시백을 받으라는 알림이 뜨는데 그냥 들어가서 받으면된다. 그럼 끝이다. 그냥 나는 필요한 걸 결제했을 뿐인데 그냥 토스 포인트로 캐시백 되었다.

 

 

혹시 토스 브랜드 캐시백 받은 포인트를 바로 토스머니로 출금이 되나 해보니 5000원 이라는 500원의 수수료를 빼고 인출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라. 조만간 5000원 채워서 출금하고 인증샷을 여기에 다시 올려야겠다.

사실 예전에 밖에서 장을 볼때에는 3000원 5000원 이라는 금액이 별로 크게 안느껴졌는데 실질적으로 인터넷으로 구입을 많이 하다보니 할인에 할인 받고 포인트까지 써야 뭔가 더 싸게 산거 같은 기분이 든다. *너무 좀 그런가....;;;;;

너무 자린고비 같이 아끼는건 좀 인생이 피곤할 것 같고 내가 자주 사용하는 선에서 이득을 볼 수 있다면 굳이 안할이유는 없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